중앙 일보 폰트 다운로드

1920 년대에는 동아 일보 등 한국 특유의 신문사와 kaebyok (창작) 등의 지적 저널을 통해 일본의 검열 자들과 함께 치열 한 고를 지휘 했다. 식민 권위는 1926와 1932 사이 경우의 수백에 개인적인 문제점의 판매를 금지 했다. 장인이 자살 한 년에 있는 제 2 차 세계 대전 동원은 한국 압박을 위한 자율성의 어떤 유사 든 지 끝났다; 모든 한국 언어 간행물은 1941에서 금지 되었다. syngman rhea의 정부는 좌익 신문을 금지 한 군 정부의 법령 수 88를 계속 했다. rhea는 또한 닫았다 온건한 신문 그리고 1948와 1960 사이 수많은 경우에 검거 된 취재 원 그리고 발행인. 1961에 있는 힘을가지고 가기에, 공원 정 희의 국가 재건을 위한 최고 위원회는 서울의 64 일간 신문을 전부 그러나 15를 닫고 국가의 통신사, weeklies 및 매달 간행물의 대 등 한 백분율을 등록 하는 것을 사절 했다 동안 자사의 공식 라인을 홍보 하기 위해 자신의 라디오와 뉴스 기관을 사용 합니다. 공원 정부는 또한 1964의 압박 윤리학 위원회 법률을 사용 하 고, 1972 후에, 비상사태 법령 저것은 정부에 게 처벌 비판 선에 있는 매체를 지키기 위하여. 에서 1974, 정부는 발사 된 몇명의 신문 인을 주문 하 고 kcia를 강제 하기 위하여 사용 했다 동아 일보 신문 광고주를 협박 해 서 공원 정부에 대중적인 반대에 그것의 보고를 멈추기 위하여. 조선 일보에 출간 된 한성 선보는 한국 최초의 현대 신문 이다. 그것은 공식적인 인쇄 사무실 있던 bakmunkuk에서 간행 되었다.

그것은 한자에 작성 되었으며 매 10 일 출판. 한성 선보 국내외 뉴스를 실시 하 고 의견을 계몽 했다. 독립은 한국어로 쓰여진 첫번째 신문, 및 첫번째 개인 신문 이었다. 서구 재 필이 두 가지 버전으로 출판 되었음: 한국어 한글 및 영어. 독립은 사람들을 계몽 하 고 터무니 없는 조선 장교를 비난 하기 위하여 노력 했다. 후에 1980 년대, 신문은 더 중대 한 자유를, 압박 후에 받았다 강제적인 합치기 효력이 없게 되었다. 현재 조선 일보, 동아 일보, 정 중앙 일보는 보수적인 이상을 가진 주요 신문 이다. 한국 일보는 온건 하다; 경향 신문과 한 kyoreh는 자유주의 이상을 보유 하 고 있는 주요 신문입니다.

남한에서는, 보수적인 신문은 더 넓게 읽었다. 매일 신문 및 한국 경제 신문사는 주요 비즈니스 신문사입니다. 한국에서는, 다른 많은 국가 같이, 신문 구내 구독자는 감소 하 고 있다. 주요 신문에는 조선 일보, 동아 일보, 중앙 일보, 한국 일보, 서울에 출간 되었습니다. 5 개의 전국적인 텔레비전 네트워크는 kbs-1와 kbs-2 (공중 방송), MBC (공중 조직으로 뛰 기), EBS (국가 투자) 및 SBS (상업적인 방송사) 이다. 한국 가구의 일부 70%는 광대역 인터넷 접속을가지고 있으며, 온라인 미디어 시장은 급속히 성장 하 고 있습니다. 인기 뉴스 웹 사이트 (OhMyNews.com 등) 등록 많은 하루 1500만 방문. [5] 1989 한국의 4 대 일간지, 한국 일보, 중앙 일보, 조선 일보, 동아 일보는 650만 이상으로 순환 했다. 안티-설립 hankyoreh, 45만 독자 했다-주요 일간지 또는 경주시 shinmun 또는 서울 신문 같은 작은 신문, 하지만 4 개 이상의 전문 경제 일간지 보다 큰 미만.